본문 바로가기

뷰티제품리뷰

아레스포맨 남성 종합 영양제 멀티 비타민 spash 사의 20대 남자 영양제 추천

반응형

 


날씨도 점점 뜨거워지는거 같고,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요즘에는 정말 건강을 챙기지 않으면 안될거 같더라고요. 

 

회사일도 바쁘다보니 주말엔 집에서는 피곤하다는 이유하나로 식사도 대충 인스턴트 식품으로 때우기가 일수거든요. 

 

혹시라도 몸에 영양 균형이 깨지거나 , 나쁜 병이라도 생기면 어떡하나 고민도 살짝 되지만, 막상 운동할 시간도 안나고 의지도약하다 보니 선택한게 비타민제를 먹기로 한거였어요.

 


회사에서는 거의 매일 퇴근후 회식을 하거나, 야근을 하는 날에도 야식을 꼭 시켜서 먹기 마련이잖아요. 

게다가 간만에 회식이 없는 날에는 그동안 못본 친구들과 거하게 한잔 하는 상황이 오기도 하구요. 

그러다 보니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던 영양의 균형이 잘 잡혀있는 식사을 하기란 사실상 거의 불가능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저는 20대 남자영양제추천으로 올라와 있는 spash 아레스포맨 멀티비타민을 먹기 시작했어요. 

 

지금 4일째라 솔직히 뭐~ 크게 몸이 좋아졌다거나 그런건 모르겠구요, 조금 느껴지는건, 일단 아침에 일어났을때 확실히 덜 피곤하건 있는거 같아요. 

 

그동안 편하게 즐겨먹던 편의점 인스턴트 음식들을 일부러 줄여야 겠다고 생각하고 줄인것도 원인이 될수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19가지 주원료와 18가지 부원료가 골고루 잘 들어가 있는 아레스포맨 멀티비타민을 먹은것이 큰 이유인거 같아요. 

 


그동안 다이어트도 해보고, 음식도 가려먹어 보아도 살이 빠지거나 건강해 지기는 커녕 늘 피곤에 찌들어 있었는데요, 아레스포맨 멀티 비타민을 복용하기 시작하면서부터는 피로감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생각이 크게 들어요. 귀찮았지만 안빼먹고 먹기 잘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저같이 직장생활로 어쩔수 없이 불규칙적인 식사 생활을 하시는 20대분들에게는 필수템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무래도 과식을 많이 하거나, 운동을 많이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20대분들에게는 활성산소를 분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레스포맨 멀티 비타민을 드시는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영양소를 섭취하니 간편하고, 20대 남성한테 꼭 필요한 영양소들이 들어 있는 맞춤형 멀티 비타민인듯해요.


찾아보니 세계적인 제약회사인 DSM사에서 만든 원료를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안전하게 먹을수 있을수 있을듯하네요. 아무래도 저가의 중국산 원료와는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4일만에 피로감이 확 줄어든것에 일단 감사한 마음과 믿음이 생겼는데요, 어떤 비타민을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고민하시지 마시고, spash 사의 아레스포맨 멀티 종합 비타민을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000mg 짜리 용량 120정이 들어 있구요, 한달분량이에요. 하루 두번. 한번에 2정씩 복용하시면 된다고 하니 정말 간편한듯해요. 이걸로 20대 남자들에게 필요한 거의 모든 영양소를 채울수가 있으니 더이상 걱정은 안하고 지낼수 있을듯 싶네요.

 


요즘 넘 피곤했던지 얼굴도 , 몸에도 뾰루지? 같은 것들이 나면서 피부가 살짝 거칠어 진듯한한데요, 4일 정도 먹으니 많이 줄어든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영양제가 피로감뿐만 아니라 피부트러블도 잡아주니 더욱 빼먹지 않게 되더라구요. 

 

아레스포맨 멀티 비타민에는 클로렐라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제가 아는 성분이라 너무 반가웠어요. 

 


클로렐라는 자기 스스로 영양분을 만들어 내는 생물이라고 알려져 있죠.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단세포생물이구요, 단백질, 엽록소,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인의 식품으로 연구되어 유명해진 성분이에요. 

 


그런 플랑크톤 뿐만 아니라,비타민 c,d,e,k 등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세포, 혈액, 지방,대사 등에 좋은 관여를 한다고 하네요. 이러니 아레스포맨 멀티 종합 비타민을 안먹을수가 있을까 싶네요.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셔서 몸도 마음도 늘 튼튼하시길 바랄게요~~^^

 

<아레스포맨 spash 남자영양제추천 20대영양제추천 직장인영양제 남성직장인영양제 남성멀티비타민 남성영양제 남성직장인선물추천 피부영양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