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

(56)
무불소치약 찾다가 발견한 브리오치약, 완전 온가족 안심 치약이네요~~! 도대체 어떤 치약을 써야 하지?!?! 마스크를 한참 쓰고 일을 하다 보니, 솔직히 제 입 냄새이겠지만 좋지 않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게다가 자기 전날 밤에 아무리 열심히 칫솔질을 하고 자도 다음날에 눈뜨면 상쾌해야 할 아침에 입 냄새 때문에 가끔 얼굴을 찡그리곤 했어요. 그래서 잇몸과 치아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치약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바로 브리오 치약이에요ㅎ 이름이 생소해서 살짝 미심쩍은 마음도 잠깐 들었는데요 직접 사용해 보니 넘 좋더라구요.ㅎ 보통의 저가 치약에 들어가 있는 위험한 성분 20여 가지가 첨가되지 않았다는 문구에 안심이 확! 되었고요, 특히 온 가족 안심 치약이라는 문구도 맘에 들었네요ㅎ 천연유래성분 이라고 되어 있어서 맘에 들기도 했지만, 혹시나 양치 후에 입안이 개운하지 않..
스티로폼 분리수거 기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재활용의 기본인 철저한 분리배출로 주변을 깨끗하게! 지구를 깨끗하게! 오늘의 생활 정보 스티로폼 분리수거 기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재활용의 기본인 철저한 분리배출로 주변을 깨끗하게 지구를 깨끗하게 생활하다 보면 정~~~말 많은 양의 재활용품들이 가정에서 발생되는데요, 오늘은 재활용품 중에 스티로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분리 배출한 쓰레기가 모두 재활용 되는 것은 절대 아니고요, 수거,선별,처리 라는 3단계를 거쳐서 최종적으로 재활용품으로 선별되어 집니다. 우리는 재활용 되라고 열심히 분리배출을 했지만 정작 여러 이유에서 재활용 되지 못하고 일반 쓰레기로 다시 버려지는 경우가 허다하기에 우리가 조금은 더 신경 써서 분리배출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열심히 분리배출 했는데 쓰이지 않으면 괜한 헛고생 한 거니깐 속상하잖아요. 어느 사이트에서든지..
(광고 아님)서브폰은 알뜰폰 요금제 비교 후 인스모바일 월9,800원 무제한 요금제로 픽하고, 셀프개통 일때문에 서브폰이 필요했는데요, (요즘 e-sim) 이심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저의 서브폰은 이심을 지원하지 않더라구요~^^;; 저가형 폰이고 집에 굴러다니는 갤럭시a 였거든요ㅎ. 그래서 알뜰폰 요금 가격을 알아보기 시작했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려니 너무 많은 통신사가 있어서 알뜰폰 허브, 모두의 요금제(모요) 라는 알뜰폰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세세하게 비교분석 하게 되었어요. 거의 2주 정도 알아보다가 저의 사용 패턴을 보니 데이타는 많이 쓰는데, 통화는 많이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통화 100분, 문자 100건, 데이타 15g(오버되면 3mbps속도로 무제한), 가격9,800원 무제한 요금제로 결정하였습니다.ㅎ 훨씬 저렴한 요금제도 많으니 사용자의 패턴에 맞는걸로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ㅎ 생각보다 너..
우연히 구매한 컴퓨터 책상 (노트북 책상), 블루밍 홈 가성비 테이블이네요! 얼마전부터 방한쪽 구석의 남는 자리를 어떻게 해야 잘 활용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책상을 놓기로 했어요ㅎ 그동안 거실의 식탁에서 식사도하고 컴퓨터작업도 하고 가끔 작은방의 화장대에서 영상편집도 하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가로 세로 길이를 측정한 후 책상을 검색했는데요, 크게 돈 쓰고 싶지 않던차에 , 저렴이로 깔끔하게 나온게 있어서 주문했네요~~ ㅎ 사이즈도 정말 딱!!! 맞아 떨어져서 죽은 공간을 살릴수 있게 되었어요ㅎ 이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컴퓨터 작업을 안해도 될 듯 싶어요ㅎ 정말 좋으네요~ 무엇보다 저희집 컬러가 화이트 그레이 아이보리 세가지 색상인데, 책상도 화이트라 넘 넘 맘에 드네요. 크기, 색상, 가격 어느것 하나도 맘에 들지 않는게 없네요. 후기가 거의 없었어서 혹시나 맘에 안들면 어쩌..
탈모치료기기 레이큐어 캡과 프로페시아 복용, 커클랜드 미녹시딜로 나도 머리털 부자 될 수 있다. 탈모약 가격비교(프로페시아 가격, 아보다트 가격, 복제약 가격 비교) 두피건강정보 드릴게요~ ^^ 레이큐어 캡 현대의 거의 모~~든 성인들이 공통적으로 고민하는 것들 중에 한 가지를 뽑으라면 탈모 고민이 빠질 수 없을듯 싶은데요, 저 또한 하루하루 방바닥에 널브러져 있는 가닥가닥의 머리카락을 볼 때면 무너지는 마음을 감출 길이 없답니다. 학창 시절엔 나름 모발 숱이 엄청 많아서 , 저는 평생 탈모 걱정은 안 하고 살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어찌 된 일인지 샤워할 때마다 한 움큼씩 빠지는 모발을 그대로 방치해서는 안되겠다고 다짐을 한지 벌써 3년 정도 되었어요. 그래서 프로페시아 랑 아보다트 중에 고민 끝에 아보다트를 3년째 복용하고 있답니다. (얼마전 피나온 정으로 바꿈~!)그래서 그런지 조금씩 빠지는 양이 많이 줄어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다고 두피..
캐논 인스픽 미니 포토프린터로 다이어리(다꾸)하기, zink 징크 인화지 넘 편해서 짱! 앱 연동방법도 첨부할게요~^^ 사진을 스마트폰 속에만 넣어놓고 꺼내서 자주 확인하질 않으니 뭔가 중요한 저만의 감성을 잃어버리고 사는 느낌이었어요. 그러다 하나씩 출력해서 책상에 붙여놓으니 공부하다가도 잠깐씩 쳐다보면 힐링이 되더라구요. ​ * 맨 아래쪽에 출력하는 영상 있어요~~^^* 결혼하신 분들은 아이의 성장 과정을 포토북에 고스란히 담아서 소중히 간직도 할 수 있을듯 싶어요. 저는 8살 된 순한 강아지 미미가 있는데 왜 진작 이걸 생각해 내지 못했을까 후회가 남더군요. 여러분도 순간의 감정을 더 이상 폰 속에 가둬 두지만 마시고, 언제든 보고 느낄 수 있는 형태로 바꾸는 작업이 빨리 이뤄져야 할 것 같아요. 인화 후 가족 사진첩을 만들어 보관하시던지, 자신만의 다이어리로 낭만을 기록하시던지, 하다못해 저처럼 그냥 출력만 해서 ..
블로그로 돈을 버는 시대, 첫 시작이 어렵다면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써보자 우선,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글을 써보자 소설이던, 수필이던, 글의 첫 작품은 자신이 직접 경험한 일을 통해 느낀 점, 바라는 점, 등을 작성한다는 통계가 있다. 아무래도 상황을 상상하고, 그에 맞는 등장인물을 상상하고, 그들의 성격을 상상하여 설정하는 작업들에 에너지가 많이 소모되고, 그 후에 그 등장인물이 느꼈을 것 같은 감정을 상상하는 건 결코 쉬운 작업이 아니다. 하지만, 자신이 겪은 일이나, 주변의 지인을 통해 평소에 느끼는 감정을 글을 옮기는 작업은 전자에 비해 훨씬 에너지 소모를 덜 할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선 일단 세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면 글을 쓰는 데 있어서 훨씬 수월해 짐을 차츰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첫째, 일기를 쓰자 일기는 단순히 하루의 일과를 나열하고 정리하는 역할만 하는..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석 때 찐 살 빼기 /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알려드릴 테니 함께 배둘레햄 탈출해요 / 다이어트 제품 / 다이어트 정보도 드려요~! ※내돈내산^^※ 추석 연휴가 끝나고 나니 남는 건 후회뿐이네요..... 왜케 많이 먹었을까요?^^?? 시골에 부모님 댁에 가기 전날까지만 해도, 아니 당일날까지만 해도 절대 많이 먹지 않으리라 다짐을 하고 또 다짐을 했건만, 무려 3킬로나 쪄버렸네요..ㅠㅠ (좌절했어요 ㅠㅠ ^^'') ​ 다이어트에는 야채 많이 먹어야 하고, 단백질 위주로 먹어야 하며, 탄수화물을 멀리해야 되는건 누구나 다~~~~ 알고 있죠ㅎㅎ 근데 실천을 못하겠단 말이에요ㅠㅠ ㅎㅎ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 제품을 먹습니다~!!! ㅎㅎ 일단 두 가지 제품을 먹기 시작했는데 하나는 5일 됐고 다른 하나는 먹기 시작한 지 이틀 정도뿐이 안돼서 모르겠지만 열심히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운동이라고는 절대 하지 않던 저였는데, 요즘 앉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