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제품리뷰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탈모인 지루성 두피에 효과 만점 천연샴푸

반응형

 

요즘 날씨가 굉장히 더워지면서 온몸에 땀이 많이 흐르는데요 얼굴은 물론 두피도 끈적끈적 해지고 땀샘과 피지샘에서 분비물이 많이 분비되는 것 같아요. 이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보습을 위해 피부에 하고 천연 보습 제품 등을 얼굴과 피부에 각종 영양제품을 바르고 싶어도 그렇게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요 두피도 마찬가지인듯하네요.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그래서 이번엔 두피에도 산뜻한 기분을 줄 수 있는 애쉬로렌 독일 맥주효모 샴푸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남자치고는 머리 길이가 조금 긴 편이라 조금만 뜨거운 태양 아래 있으면 두피에서부터 땀이 흘러내리는데요 그럼 땀방울이 눈에 들어가 따끔거리기도 하고 찝찝하기도 하더라고요.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씻어도 씨 은거 같지 않은 느낌, 음~ 저는 산뜻한 청량감이 듣는 에쉬로렌 독일 맥주효모 샴푸를 쓰기 시작하고 나서는 이젠 그런 걱정은 조금은 덜어도 될 거 같아요.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 도 굉장히 산뜻한 쿨링감을 전해주는데요, 민트 성분이 들어있어서 즉각적인 체온 떨굼 현상을 일으키기도 하고, 게다가 마누카 꿀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켜 준다고 하네요.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제가 제일 좋아하는 PH 5.5 인 약산성 제품이에요 그리고 첨 봤을 땐 케이스가 산뜻하고 예뻐서 그저 단순히 예쁘다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서울 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서울 어워드에서 우수 상품으로 아이디어 상품으로 선정이 되었다고 해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독일 원산지 맥주효모와 뉴질랜드 원산지 마누카 꿀이 고 함유되어 있어서 무색소임에도 노란빛의 재형을 띠고 있답니다.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그리고 전 성분 98%가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고요 그리고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여섯까지 화학 성분은 배제했고, 계면활성제 또한 자연에서 추출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제품인듯싶어요.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회사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까 1954년에 설립된 60년 전통의 독일 맥주효모 전문 기업 리버에서 생산하는 맥주효모 고급 원료를 제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53% 이상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서 두피와 모발에 뛰어난 흡수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뉴질랜드 마누카 협회에서 마누카 꿀의 향근 기능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 즉 객관적인 기준이 UMF 10+이 등급 있다고 합니다.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뉴질랜드 원산지 마누카 꿀 원료가 고 함유되어 있어서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맥주효모와 꿀의 시가지 효과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저는 저는 손님들에게 알칼리성 샴푸는 쓰지 말라고 권해주고 있습니다. 알칼리성 세포는 피부에 남아 있는 기름기를 완전히 제거하기는 하지만 두피 보호막인 땀샘과 피지샘에서 나온 천연 보호막까지도 없애 주거든요. 그런데 PH 5.5 약산성 제품은 그런 보호막을 그대로 유지시켜주기 때문이에요.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대부분의 많은 상품들은 좋은 성분을 넣는다고는 하지만 ph를 알칼리성으로 출시하기 때문에 두피에 직접적인 좋은 영향을 주지는 못하는 거죠. 그리고 저는 이 제품을 써보면서 보통 다른 약산성 제품들은 거품이 많이 나진 않잖아요! 그런데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는 거품이 풍부하게 나더라고요.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

그리고 향기가 어지간한 명품 향수 저리 가라고 할듯했는데요 은은하면서도 매혹적으로 다가오는 향기가 씻는 동안 내내 제 마음을 포근하게 유지시켜 주더라고요. 그리고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너무 더워서 급하게 샤워할 때 빠르게 두피열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그리고 씻고 나왔을 때 그 청량감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개운하답니다.

혼자 사시는 사회 초년생분들은 젊었을 때부터 두피와 피부를 가꾸어야 40대가 되고, 50대가 되었을 때 다른 주변인분들보다 조금이라도 어려 보일 수 있으실 테니 얼굴을 가꾸듯 두피도 가꾸신다면 멋진 중년을 맞이하실 수 있으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탈모( 소위 대머리)는 아니데요, 그렇다고 머리숱이 아주 많은 편도 아닙니다. 모발이 많이 빽빽이 있어야 모발 미인이라고 하죠? 솔직히 저는 크게 빈자리는 없지만, 촘촘히 모발이 있지도 않은데요, 그냥 적당히 있는듯하네요. 저도 열심히 관리하고 있답니다. 지금처럼 꾸준히 관리하다 보면 주위 친구들보다 10살 이상 어려 보일 수 있겠죠? ㅎㅎ (사실, 조금만 어려 보여도 성공이긴 하죠!!!)

 

저는 단순히 향기만 좋은 또는 단순히 거품만 많이 나는 그런 제품이 아니라 인체에 해가 없다는 점을 넘어서 좋은 성분이 가득 담은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를 사용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답니다 여러분들도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와 행복한 샤워 시간을 가지 실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더워지는 여름밤 끈적임 없고 산뜻한 애쉬로렌 독일 맥주 효모 샴푸와 함께 뽀송뽀송한 날들 이어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