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

버거킹 할인쿠폰사용방법 , 버거킹 바코드 사용방법 엄청 쉬워요~!!!

반응형


버거킹 할인 쿠폰, 바코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너무나도 간단한데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한다기보다는, 이런 할인 쿠폰이 있는 줄을 몰랐던 분들께 알려드리고, 조금이라도 할인받아서 드시라고 알려드리려고 글을 쓰는 거라고 보시면 될듯해요 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 밖으로 잘 돌아다니지도 않지만, 너무 답답할 때마다 가끔 방문하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집 앞에 예쁘게 자리한 버거킹이에요~ 아주 뭐 특별할 것도 없지만, 깔끔하고 혼자서 버거 하나 먹고 글 쓸러 가기에는 정말 이만큼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넘나 맛있으니까요 ㅎ(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듯 ㅎㅎ)


집 앞 버거킹이 하나 크게 자리하고 있어서 자주 가는 곳 중의 하나인데요, 아주 자주는 아니지만 월 2~3회 정도 방문하는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점점 사용 스킬이 늘어나더라고요. 첨엔 그냥 이것저것 그날 입에 땡기는 걸 주문해서 먹었었는데요, 지금은 조금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서 실천하고 있어요. 비록 몇백 원~몇천 원 정도 아끼는 거긴 하지만 ,지금은 이렇게 하나씩 활용하다 보니 생각보다 절약되는 돈이 꽤 되더라하더라구요~!


제가 찾아낸 방법은 버거킹 할인쿠폰을 이용하는 건데요, 살면서 그런거 신경 1도 안 쓰고 살아왔는데 지금은 할인쿠폰 없으면 안 먹게 되더라고요~ ㅎ 왠지 제값 내고 먹으면 사기당한 거 같은 느낌이 들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눈치 보지 않고 버거킹 저렴하게 먹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ㅎㅎ(좋은 정보는 나눠야겠죵? ㅎㅎ)


자, 그럼 바로 함께 보실게요.~!


일단, 구독자님들의 근처, 혹은 애용하시는 매장을 방문하시고요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출발 전에 집에서 버거킹 앱을 다운 받으셔야합니다.


당연히 하는 회원가입은~~~ 후다닥 대충,아니 꼼꼼히 해치우시구요.ㅎㅎ


앱 밑에 보시면 홈, 쿠폰, 주문, 스탬프, 마이킹이라고 쓰여있습니다. 그중 쿠폰을 선택해주시구요. 거기서 원하시는 품목을 선택한 뒤에 키오스크 앞으로 가서 선답니다.


키오스크 앞에 보면 여러 가지 많은 선택 탭들은 모두 건너뛰시고 아래쪽에 바코드 결제(혹은 쿠폰 사용하기) 가 있어요~~ 거기다가 삑~!!! 소리가 날 때까지 대주면 바로 주문이 완료됩니다. 참, 쉽죠??? ㅎㅎ


그런데 어떤 매장에서는 바코드 인식이 정~~~말 안 될 때가 있어요. ㅎㅎ 특히 제가 자주 가는 매장이 그래요 ㅎㅎ그래서 저는 첨엔


"어~~? 왜 쿠폰 인식이 안되지?? "



인식이 안될때는 놀라지 마시구요 , 

바코드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ㅎㅎ 

 

그냥 결제한 적도 있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절대 그러지 마시구요. 쫌 길긴 하지만 그래도 돈 굳는 거잖아요 ㅎ

 

 그러니 꼭~~!!! 쿠폰을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솔직히 절약하는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는데요, 그냥 알려드려 봤어요.~~ ㅎㅎ

혹시나 저처럼 관심 없어서 그동안 사용도 안 하고 있었던 분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조금이라도 싸게 드실 수 있게 되신 것만으로도 오늘의 포스팅은 행복한 결말을 지을 수 있을듯싶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앱에서는 한번 사용하면 한 달 동안 그 품목은 사라지니 똑같은 버거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다음 달에 저렴하게 드실 것을 추천드려요. ㅎ

어차피 버거킹 버거는 다~ 맛있으니 남아있는 쿠폰을 사용해서 매번 다른 맛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저렴하게요. 저는 이렇게 포스팅을 하러 오는 날이면 여러 커피숍에서 하는 걸 좋아하거든요. 아무래도 집에서는 집중이 잘 안되고, 쫌만 졸려도 바로 소파나 침대에 벌러덩 누워버리기 일쑤니까요. 유튜브 이것저것 조금씩만 보다 보면 결국 다른 일을 하다가 하루해가 다 저물어 버리는 걸 경험한 건 비단 저뿐만은 아니겠죵? ㅎ

여러분들도 항상 맛 좋은 버거킹 드시고 싶으실 땐 항상 할인받은 쿠폰으로 드실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별 볼일 없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렇게 긴 글을 다 읽어 주신 분이 계시다면 정말, 정말~~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