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산품 리뷰

내돈내산/이쁜 발 갖기/거친 발 관리법 / 메마른 발 관리법 / 발각질 제거기/

반응형

※내돈내산^^~!

 
 
 

예전에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에 10년 넘게 근무하다 보니 발바닥이 ...ㅠㅠ 웬 돌덩이가 있는 거 같더라구요 ㅎ

 

지금은 앉아서 근무하는 환경이라 조금씩 관리한지 벌써 4년 정도 되어 가는데요, 확실히 굉장히! 많이! 부드러워 졌어요 ㅎㅎ 만족합니다.

하지만 인간은 끝없는 욕심의 동물이라고 하죠? ㅎㅎ 좀 더 부드러운 발이 되고자 풋 케어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깨끗이 씻는 것도 중요하자만, 잘 건조시키고, 좋은 크림도 듬뿍 발라주고, 가끔 셀프 마사지도 조금씩 하고요.ㅎ

근데 이런 것도 정말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이것들 보다 조금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는데요, 발 각질을 제거해 주는 거랍니다. 딱딱해진 발바닥의 각질을 제거해 줘야 크림을 발라도 부드러워 지니까요.ㅎ

제가 간단한 정보를 드릴게요 !ㅎ
1. 발을 물에 담그는데요, 염소처리한 물에 약 15분 정도 담그는 거예요. 단 주 3 회 이상은 안돼요. (베이킹소다, 물, 소량의 식초, 화이트 와인 비네거 4분의 1, 레몬즙 4분의 1)

2. 발 각질을 제거 ( 먼저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 후, 뻣뻣한 솔, 목욕용 수세미, 부석 혹은 발 각질 제거기 등을 이용)

3. 보습 관리 (발 각질 제거를 한 후 알콜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보습 제품으로 보습막을 형성하여 보습 관리를 한다)

출처 네이버 위키 하우

 

저에게는 발각질 제거기가 3개나 있어요. 남들은 보통 하나 있죠 ㅎ 그만큼 발각질에 진심이라는 건데요, 이번에 역시 내돈내산 발각질 제거기를 하나 장만했어요. 결로부터 말씀드리면 넘 좋더라구요ㅎㅎ

 

전에 다이소에서 장만한 두 개의 발 각질 제거기도 열심히 사용했지만, 뭐랄까요... 에너지가 엄청 소모되었다고 하는 게 딱 맞는 거 같아요. 쎄게 문질러야 했거든요 ㅎ근데, 이번 제품은 힘도 안 들이고 그냥 쓱싹하고 몇 번 문지르니깐 그냥 후두둑! 떨어지는 거예요ㅎ 굿~!

 

 

발각질 제거기 앞 뒤 모습 첨부해요 ㅎ

 

 

 
화장실에 두고 매일 조금씩 사용해요 ㅎ
 
 

 

전에 제품보다 훨씬 힘을 덜 쓰고요.ㅎㅎ 그래서 맘에 들어요. 물론 가격대가 조금 비싸서 망설여 지긴 했는데 디자인도 그럭저럭 이쁘고 샤워할 때마다 목욕 의자에 앉아서 30초씩 문질러 주고 있어요. 그것만으로도 이쁜 발 갖는 데는 성공이니까요.

여러분들도 발 관리 잘하셔서 발각질을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떠나보내시길 바랄게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