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강남역 맛집 스테이크 데이트 코스 모모사라 후기

반응형

몇일전 강남역 맛집인 모모사라 돈가스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에 방문했어요.

 

입구부터 이쁜 인형들과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반갑게 맞아주는 거 같아 식사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요런 작고 귀여운 인테리어를 보니 사장님의 품성이 어떤지 살짝 엿볼수 있었던거 같구요

빨리 먹고 싶어서 오면서 생각해두었던 함박 카레 정식 세트와 돈가스 생선가스 로스가스가 다 들어있는 모듬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입구 우측에는 좌식 식탁이 놓여있어서 단체 회식하기에 좋아 보이더라고요.

 

<더 많은 사진과 자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셔요~!^^>

blog.naver.com/rloveuwoo/221972430455

 

강남역 맛집 <모모사라> 스테이크 집에서 데이트 코스로 딱인 듯

​지번주소 : 강남구 역삼동 827-43 2층 모모사라강남역 맛집인 모모사라 돈가스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에 ...

blog.naver.com

일단, 주문해놓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는데요, 손님이 계속 있다 보니 사진 찍는 게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감성 뿜뿜한 가게를 단순히 먹고만 돌아 가기가 아쉬워서 틈틈이 찍긴했는데요, 잘 찍은건 아니지만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될듯해요.

공간들이 넘 깔끔하고 이뻐서 커플이 데이트하기에도 정말 좋을듯하더라구요. 참고로 여긴 강남역. 암튼 만약 제가 강남역에서 소개팅을 했다면 강남맛집인 모모사라로 왔을 거 같아요.

내부가 정말 아기자기하지 않나요?

 

입구를 지나서 맨 끝까지 들어가면 구석쪽에 여러명이 앉아서 식사하실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더라구요.저처럼 신발 벗기 싫은 사람들은 요기로 착석하시면 굿이겠네요.

메뉴판에 제가 주문한 카레 함박 정식도 보이고요, 동생이 주문한 모듬가스정식도 보이네요 ^^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성 돋는 인테리어 소품이 곳곳마다 진열되고, 설치되어 있어서 인테리어 보느라 식사가 늦게 나와도 좋을듯 싶더라구요. 근데 빨리 나왔네요 ㅎ

애플소다가 먼저 나오고 뒤이어 저희 둘 식사가 바로 나왔는데요, 맛 정말 좋더라구요.

KakaoTalk_20200520_235651987.mp4
0.60MB

제가 주문한 함박스테이크를 썰어서 바로 입에 넣어보니 부드러운 식감이 확 느껴졌구요, 소스도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오~~굿! 참고로 전 초딩입맛ㅎ

KakaoTalk_20200520_235947213.mp4
2.35MB

먹으면서 찍으려니 초점이 많이 흔들리긴 했지만, 아래 영상 보시면 얼마나 윤기나고 찰지는지 아실 수 있을듯해요.

제가 젤 좋아하는 삶은계란 반숙이었는데 어찌나 부드러운지 젓가락질 고수인 저도 잡기 힘들더라구요. 한 손으로 카메라를 들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정말 부들부들 부드러웠답니다.

KakaoTalk_20200521_000222621.mp4
5.73MB

새우튀김 단무지 김치 우동도 사이드 메뉴인데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저는 고소하게 튀긴 새우튀김이 젤 맛나더라구요.ㅎ 새우튀김은 매일먹을수 있을듯해요. 없어서 못먹징 ㅎ

손님이 나가시자마자 바로 사진 찍었네요. 이 공간 넘 귀여웠거든요 ㅎ

 

손님이 드나드는 카운터에까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자릴 잡고 있네요 ㅎ 캐릭터가 주인공인듯한 카페?라고 표현하고싶으네요 ㅎ

 

강남역에서 모임할때나 강남역 데이트 할때는 강남 맛집인 모모사라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셔도 될듯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