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연트럴파크 맛집인 홍대 참치 전문점 키움 참치 홍대점 방문

반응형

아는 형님이랑  발걸음을 향한 곳은 홍대역에 위치한 이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키움 참치 홍대점이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안쪽까지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요, 맛집 기운이 확 와 닿더라고요. 음~~ 벌써 기대되네요 ㅎ

 

부드러운 미소의 잘생긴 사장님이 숙련된 솜씨로 참치를 다듬고 계셨구요 여직원으로 보이시는 아름답고 어여쁜 여성분이 홀을 담당하고 계셨어요. 

그리고 홀에서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주방에서 보이지 않게 묵묵히 일을 하시며 두 분을 서포트해주시는 든든한 주방이모님까지 셋이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키움 참치 홍대점을 힘차게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단합된 모습이 너무 좋아 보이더라고요 ㅎ


저희는 특선으로 주문했고요, 하나하나 설명들으면서 먹는 기분이 마치 존중받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들어온 지 몇 분 되지도 않았는데 단골이 된 것 같은 포근함이 느껴지더라고요.ㅎ 저같이 사회에서 "을"인 입장의 사람들은 작은 정성만을 주셔도 큰 행복함을 느낀답니다 ㅎ 너무 좋더라고요 ~

홀도 엄청 깔끔하고 아기자기 했구요, 혼자 오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도 길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홀 구석구석마다 이쁜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안쪽에는 연인이 데이트하거나 가족모임 오셔서 드시기 편하게 이쁜 가림막으로 된 장소도 보이더라고요. 먹기도 전부터 기분 업되더라고요 ㅎ

참치를  좋아하는 형님이랑 같이 왔구요, 형님도 엄지 척을 하시며 여기 맛있네 하시는 거예요ㅎ 저도 따라 한입 먹었는데 사르르 녹는 느낌이라고 이더라고요 ㅎ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네요.ㅎ 여긴 완전 강추네요 ㅎ


이렇게 기본 셋팅이 되었고요, 곧바로 다다끼 샐러드와 후토 마끼 샐러드가 나왔어요(이름 외우느라 고생했어요 ㅎ)
빈속에 먼저 부드럽게 채우는데 잘 들어가는게 오늘 폭식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ㅎ


그리고 토코와사비와 내장 젓갈 그리고 명이나물이 같이 나왔네요. 전 명이나물을 원래 좋아하는데 참치집에서 나오니 반갑더라고요ㅎ 근데 , 깜빡하고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ㅠ


화면하고 상관 없이 사진만 올려드릴게요. 어차피 이름을 못 외워서 잘못 적을 확률이 높거든요. ㅎ

하나씩 부위별로 나오는데요 부위설명을 들으며 먹긴 했는데 도저히 다 외우질 못하겠더라고요 ^^;  일단 한번 보시겠어요? 


참치회 한점과 김 그리고 토코 고추냉이를 함께 간장 고추냉이에 찍어서 먹어 보았는데요, 완전 맛나더라고요 ㅎ 어찌나 침샘이 고이던지 첨 먹을 때 첫 동영상 찍는다는 걸 깜빡했지 뭐예요ㅎ



그래도 형님이 드시는 걸로 보여드릴게요 ㅎ 어때요? 정말 맛나 보이죠? ㅎ 엄청 맛있었네요!

계속 나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나 봐요....ㅠㅠ 


중간중간에 뭐가 계속 나왔는데, 못 적었고요. 여기 흰 거는 황새치고요, 붉은 거는 아카미라고 하더라고요. 붉은 건 몸통 살이라고 했었는데 흰 거는 어느 부위인지 기억이 전혀 안 나요 ㅠㅠ ㅎ^^; 모두들 이해해주실 거죠?ㅎ

5.mp4
8.82MB

 

<더 많은 참치 사진과 자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셔요~^^>

blog.naver.com/rloveuwoo/221980046567

 

연트럴파크 맛집인 홍대 참치 전문점 키움 참치 홍대점 방문 후기

아는 형님이랑 같이 발걸음을 옮긴 곳은 홍대역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키움 참치 홍대...

blog.naver.com

 

 


그리고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계속 나오더라고요ㅎㅎ 맛있으면 된 거죠 , 그렇죠? ^^


그리고 이 부위는 특이해서 기억에 남는데요 참치 편육, 참치 알 조림이라고 하더라고요 ㅎ
저는 개인적으론 참치 알조림에 한 표 투척합니다! ^^ 둘 다 맛나긴 했지만요 ㅎ


정수 리살 뽈살 눈밑 살이 나란히 자리하고 있는데요, 어쩜 맛이 이렇게 다를 수 있을지 신기하더라고요. 참치 한 마리에서 여러 맛이 나는데 어떤 부위는 삼겹살같은 느낌적인느낌? 또 어떤부위는 푸딩처럼 부드럽고, 또 어떤 부위는 닭가슴살을 구운듯한 맛도 나더라고요.ㅎ 완전 신기 ㅎ


사장님께서 손님들로부터 한잔씩 받으시기도 하는 모습을 볼 때면 아무래도 홍대 참치 맛집이라 그런지 유명인사 이신 거 같더라고요.  살짝 여쭤보니 연남동 파출소앞에서 8년이라는 시간동안 터를 잡아오셨는데 부득이하게 자리를 옮기시게 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 자리잡은지 벌써 만3년째라고 하시는걸 보니 정말 꼼꼼하게 운영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사장님 너무 멋지십니다~! 


중간에 나온 눈 물주라고 주시던데 저와 형님이 둘다 술을 못하는 관계로 안먹으려고 했지만, 안먹어 볼수가 없어서 바로 완샷! 때렸네요.ㅎ 저 술못하는거 맞아? 할정도로 맛있네요 . 이거 칵테일같더라구요 ㅎ 다음에도 눈물주 한잔 부탁드려요 ~~^^

홍대에서 참치를 드실 계획 중이시라면 홍대 참치 최고인 키움 참치 홍대점에서 드셔 보실 것을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