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상왕십리 맛집 쿄다이키친 돈까스 치킨가라아게 로스가스 정식 후기

반응형

해당 업체로부터 협찬을 받고 솔직하게 작성하는 글이에요^^



쿄다이키친은 상왕십리역 앞에 센트라스 건물안에 있습니다. 상왕십리역 2번출구를 나오시면 편하게 가실수 있으시답니다.


상왕십리맛집인 쿄다이키친에 퇴근후 지인과 저녁 식사 하러 들렀네요.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맘편히 식사를 할수 있을것 같아서 기분좋게 자리에 착석했어요.


살짝 둘러보니 정말 깔끔하네요.


저희가 들어갔을땐 세 테이블에서 손님들께서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손님들이 나가시자 마자 주위를 둘러보며 사진을 천천히 찍어보았답니다. 


여기저기 정말 인테리어도 나름 깔끔하게 신경쓴게 보이네요.


소품들부터 밑반찬 셀프코너까지 엄청 깔끔하네요.


사케동 , 로스카츠 정식, 치킨가라아게, 콜라,웰치스를 주문했고 주문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제일 머저 사케동이 나왔어요. 

그리고 1,2분후 치킨가라아게가 나왔구요, 또 5분정도후 로스카츠 정식이 나왔습니다. 딱 봐도 먹음직스런 비주얼인듯 합니다.


사케동은 연어에 와사비를 조금 올려서 간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구요, 치킨가라아게는 같이 나온 연베이지색의 소스에 찍어 드시면 맛있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나온 로스카츠 정식은 돈가스 드실때처럼 드시면 된답니다. 근데요... 제가 알려드리는게 아니고, 여기 다 쓰여 있었네요.

 


요렇게 드시면 궁합이 좋습니다~~ 라고 안내판이 명시되어 있었답니다.^^

제가 협찬을 받아 먹는 식사이긴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보통 치킨은 퇴근후 친한 지인들과 간단히 맥주 한잔 할때 곁들이는 음식으로 생각들 하시는데요.

근데 치킨 가라아게는 한끼의 훌륭한 식사로 보시면 될듯해요 ㅎ 물론 셋트로 드셔야 양이 되실거에요. 세트로 드시면 배부르게 드실수 있으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