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홍대 닭갈비 맛집 추천 장인닭갈비 홍대점 치즈 듬뿍 듬뿍!!!

반응형

홍대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장인닭갈비 홍대점을 방문했답니다. 2층에 올라가는 계단 입구부터 신경을 쓴 흔적이 역력히 보이는데요, 닭갈비집 특색답게 정성 들여 키운 닭들이라는 신뢰감을 충분히 받으며 입장했어요.


입구는 작았는데 막상 올라가보니 홀이 굉장히 넓더라고요. 

 

넓은 홀도 좋았지만 손님이 많은 날을 대비해 2층 출입구에 대기석도 넉넉히 준비해 놓은 점이 눈에 띌 정도로 넓은 대기석이 인상적이었어요.


일단 자리에 착석하고 2인분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낮에 회사에서 점심을 거하게 먹고나니 배가 덜 꺼진 상태라 이것저것 많이 주문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도 추가해서 제대로 먹어보자 싶어서 모듬사리 2인분만 추가했는데도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밑반찬으로는 야채샐러드 무초절임 양배추와 깻잎이 먼저 준비되서 나왔고요, 뒤이어 메인 치즈 닭갈비와 함께 콜라 럭키봉봉이 뒤이어 나왔답니다.

 

럭키봉봉은 감귤과 오렌지를 섞어서 만든 화채음료인데요, 안에 알이 많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양쪽이 다 대기석이었는데 굉장히 넓더라고요.

 

료 하나씩 맛을 보았는데요, 중간맛이었는데도 제 입맛에는 살짝 매운편이었으니 장인닭갈비 홍대점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매운맛 고려해서 주문하시면 될듯해요. 


홀에 창가쪽에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으셔서 찍질 못했는데요, 다들 즐겁게 식사하시는 모습에서 맛에 대한 믿음이 더욱 생기더라고요.


치즈가 엄청 고소해서 살짝 매운맛의 달갈비와 섞이니, 맛있게 매콤해져서 기분 좋은 맛으로 변신했는데요, 홍대 맛집으로 괜히 유명한 게 아니었던듯해요.


같이 갔던 전 직장동료가 입이 굉장히 짧은 편인데요, 정말 맛있다고 하면서 먹는 모습에서 다시 한번 닭갈비 맛집 인정하게 되더라고요.


홍대 닭갈비 찾으신다면 굳이 어느곳으로 갈까 고민하지 마시고 장인닭갈비 홍대점을 이용하시면 즐거운 식사시간이 될듯해요.

 


치즈가 엄청 양이 많아서 닭갈비한점먹을때마다 치즈를 듬뿍 찍어서 먹을 수가 있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회사에서 점심을 거하게 먹은탓에 장인닭갈비 돈가스는 주문하지 못했는데요, 담에 가면 꼭 장인닭갈비 돈가스를 먹어볼 계획이에요. 장인 닭갈비 홍대점에서는 치즈 닭갈비만큼 왕
돈가스도 핫메뉴랍니다.


어때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저는 정말 맛있었네요.

가족분들과 가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셔도 좋을듯하고요, 연인이 가서 오붓하게 데이트 하셔도 좋을듯하네요.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이용시간 남겨 드릴게요.


홍대 닭갈비를 찾으신다면 장인닭갈비 홍대점을 방문하셔도 괜찮을 듯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