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카드 스마트생활서비스 보험으로 휴대폰 액정 수리 보상받는 방법

반응형

몇 달 전 휴대폰 액정이 깨졌는데요, 요금이 꽤나 나올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투명테이프 붙여서 계속 사용했답니다. 무려 6개월을요~!!!



헉!!! 액정 깨졌어 ㅠㅠ



저는 살면서 단 한번도 액정을 깨 먹은 적이 없었어서 휴대폰 보험을 들지 않았었어요. 그날은 깨진 폰을 멍하니 바라보며 어찌나 속으로 눈물을 흘렸던지몰라요 ㅎ


하... 보험 들껄...ㅎ


그렇게 투명테이프로 임시수리를 한 채로 몇 달을 그냥 사용했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제가 신한카드 중에 삑카드를 사용 중인데요, 청구서를 앱으로 확인하다가 얼마전부터 우편으로 받아보기 시작했어요. 평생 사용내역을 제대로 확인 한번 안 하는 성격이었는데, 왠지 그냥 보고 되었어요.


아... 내가 이 날 이만큼을 썼구나... 많이도 썼네... 스스로를 자책하며 청구서 종이를 접으려고 했는데 , 맨 밑에 스마트 생활서비스라고 쓰여 있고 6,900원이 청구되었더라고요. 

 

난 이런곳에서 사용한 적이 없는데?? 뭐지? 혹시나 매달 자동출금?


급 궁금해져서 확인하려고 지난달, 전전달의 청구를 봤더니 역시나... 출금되었더라고요ㅠㅠ 무려 7개월 동안 6,900원씩 빠져나가고 있었던 거예요. ㅠㅠ


아까운 내 돈~ 난 왜 몰랐을까...ㅠㅠ



라고 생각도 잠시 바로 알아보았는데요, 휴대폰 수리 보장이 해당되더라구요.



며칠 뒤 바로 휴대폰 수리를 받았는데요, 따져보니 6,900원 ×7개월= 48,300원을 제가 납부했더라고요. 총비용은 113,500원이 나왔고요, 보험료 70,000원은 제 통장으로 돌려준다고 하니 91,800원을 제가 낸 거더라고요 ~~^^;; 헐... 그냥 거의 제 돈 내고 휴대폰 수리한 거더라고요.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깨진 휴대폰 수리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참고로, 저는 배터리 비용 4만 원 추가해서 이 금액이 되었고요, 무슨 테이프 비용이라고 3,500원 이 추가로 발생된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어요 ~ (저라는 사람 시키는 대로 하는 쉬는 남자ㅎ) 순수 배터리 비용은 70,000원이었습니다.


 

휴대폰 보험 신청 시 구비 서류 안내해드릴게요~!!!

 

 

 


저는 갤럭시 s10 5g 사용 중이고요, 삼성전자서비스센터는 마곡지점을 이용했네요. 역시 한국을 대표하는 삼성답게 깔끔하고 친절해서 기분 좋게 수리할 수 있었답니다.





사람은 맞닦뜨려봐야 관심을 갖고 확인을 하는 것처럼, 제가 이번에 그랬는데요, 신한카드 사용내역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는데 확인해보길 잘했네요. 여러분들도 꼭 카드 사용을 살펴보시고 모르는 돈이 빠져나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려요.



참고로 저는 휴대폰수리비용보상만 받았지만, 생각보다 다른 곳에서도 혜택이 많더라고요. 알려드릴게요~!​

스마트 생활서비스(월 6,900원)의 혜택을 먼저 보시면


​1. 매장 쿠폰

-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중 택 1) 5천원 쿠폰 1매

- CU편의점 3천원 쿠폰 1매





2. 온라인 쿠폰

- 11번가 11%(최대 5천 원) 쿠폰 2매

- 홈플러스 5천원 쿠폰(3만 원 이상 구매 시) 2매





3. 기타

- 주말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신한카드 결제 시, 서비스 이용료 1,000원 할인

- 구매물품손실보상 서비스

- 휴대폰수리비용보상 서비스

- 가상전화번호 서비스(휴대폰 번호 노출 보호용)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구요, 저는 대형마트 중 이마트를 자주 이용하기에 이마트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려구요.


​제가 이번달에 사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말씀드리면 이마트 5천 원 모바일 쿠폰(현금영수증도 가능해요) CU 3천 원 모바일 쿠폰이에요.


5천원 + 3천 원 = 8천 원 돈이니 월 6,900원을 내고도 1,100원의 혜택을 가져가는 셈이죠. 일단은 스마트 생활서비스를 알았으니 몇 개월 정도 더 사용해 볼까 해요.


​하지만 주말에 장을 보면


(대형마트 쿠폰을 주말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1만원의 장을 보면 쿠폰 5천 원 내고 차익을 신한카드로 결제하시면 할인 적용이 됩니다.)


​월 요금에서 -1,000원 할인이 되니

총합 월 2,200원의 이익이 생기는 셈이긴 하죠.

이 2,200원이 별거 아니긴 하지만 조금이라도 절약하면 좋은거잖아요~





나름 보험성의 혜택이 들어가 있어서 저는 사용해볼까해요.

기타에 보시면 구매물품손실보상 서비스, 휴대폰 수리비용보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통신사에 따로 핸드폰 보험 비용을 납부하는 중이시라면 스마트 생활서비스는 크게 메리트가 없을 수 있지만, 저처럼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보험을 들지 않으셨다면 큰 혜택이 될 수도 있을듯해요.


​월 2,200원 정도의 이익을 챙기면서도 핸드폰 수리보험까지도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혜택인 게 확실해 보입니다.


​그리고 11번가나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을 하신다면 더욱 더 이익이고요 ㅎㅎ


원래 멀쩡할때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 이번 주는 너무 바빠서, 졸린 눈 비비며 작성하느라 글이 엉망인 거 같아요. 여러분들의 넓으신 맘으로 양해 부탁드릴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휴대폰 액정 깨짐 현상이 있으시다면 스마트 생활서비스로 혜택 받으시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