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산품 리뷰

우연히 구매한 컴퓨터 책상 (노트북 책상), 블루밍 홈 가성비 테이블이네요!

반응형

얼마전부터 방한쪽 구석의 남는 자리를 어떻게 해야 잘 활용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책상을 놓기로 했어요ㅎ 그동안 거실의 식탁에서 식사도하고 컴퓨터작업도 하고 가끔 작은방의 화장대에서 영상편집도 하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가로 세로 길이를 측정한 후 책상을 검색했는데요, 크게 돈 쓰고 싶지 않던차에 ,  저렴이로 깔끔하게 나온게 있어서 주문했네요~~ ㅎ 사이즈도 정말 딱!!! 맞아 떨어져서 죽은 공간을 살릴수 있게 되었어요ㅎ 

이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컴퓨터 작업을 안해도 될 듯 싶어요ㅎ 정말 좋으네요~  무엇보다 저희집 컬러가 화이트 그레이 아이보리 세가지 색상인데, 책상도 화이트라 넘 넘 맘에 드네요.

크기, 색상, 가격 어느것 하나도 맘에 들지 않는게 없네요. 후기가 거의 없었어서 혹시나 맘에 안들면 어쩌나 살짝 고민도 되었었는데요, 막상 조립해서 자리에 착 장착하고 나니 원래 저희집에 있었던 제품 같더라구요. 그만큼 잘 어울린다는 뜻이에요. 

유명 브랜드 제품도 아니고, 그냥 쿠팡에서 검색후 구매한건데 정말 맘에 들어요 

블루밍홈 제품이고, 가격은 43,140원에 구매했구요,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가 80 × 60  × 150 (cm )이에요. 


상세사진은 좀 부실해보였는데 철재로 이루어진 네개의 다리라서 완전 짱짱하고 튼튼하네요. 앞에 그물 네트망이 같이 있어서 활용도가 더 좋은듯 싶어요. 

원룸, 자취방, 공부방,서재 어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에요ㅎ 


그리고 정말 깜놀한 점은 상판이 너무 하얘서 혹시 라면 국물이라도 흘리면 완전 대참사가 일어날 줄 알았는데 , 물티슈로 슥삭하니까 흔적도 없이 깨끗하게 지워지더라구요~~ㅎ 엄지척!! 감탄!! 

그래서 제품 상세 페이지를 나중에 봤더니 상판이 LPM으로 멜라민 코팅까지 한거였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일반적인 저가 PVC 와는 급이 다르더라구요.  이 제품이 잘 팔렸음 하는 마음에 이렇게 후기 길게 남깁니다. 내돈내산 후기라는거! 

 

내돈내산~!!!!^^


자리 사이즈만 된다면 정말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