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인정보

고원희, "살이 찐거라니"..건강美 가득한 당당한 자태, 삭발분장에도 빛나는 외모, 나이,고향 등 프로필

반응형

 

고원희 프로필

 

생년월일

1994년 9월 12일

신체

170,45

고향

서울 출생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연예과/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졸업)

가족

부모님/여동생

종교

개신교

MBTI

ISFP

데뷔

2010 년 CF 우리들 체어

 

 

 

배우 고원희가 아름다운 외모로 질투심? 을 유발하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매력이 담긴 뉴스가 떠올랐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고원희 삭발 투혼 이유는?"이라는 제목의 게시물과 "고원희 운동"이 떠올랐습니다.

 

 

고원희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영상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운동력이 좋아져서 근육이 붙은 줄 알았는데 살이 찐 거라니....

다시 열심히 달려 봅니다"

 

 

"운동력이 좋아져서 근육이 붙은 줄 알았는데 살이 찐 거라니.... 다시 열심히 달려 봅니다"라고 올렸는데요,

그저 감탄만 나오는 몸매인데도 겸손한 모습이 더욱 멋지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배우가 되기전 독특한 이력을 보였는데요 항공사 모델일을 했다고 합니다. (아시아나 항공사)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고원희가 스키니 한 운동복 차림으로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고원희가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도 있었고요, 팬들은 저마다 살찐 거 아니다. 여전히 예쁘시다 등 칭찬 일색이었습니다.

"살이 찐 거라니"라는 말과는 확연히 다르게 날씬한 몸매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고원희 삭발 투혼 이유는?"이라는 게시물도 유독 눈길을 끌었는데요, 드라마를 위해 삭발 분장을 했음에도 여전히 드러나는 아름다운 외모는 감출 수가 없는듯해 보입니다. 

고원희 팬들은 삭발 분장을 해도 아름다움이 쏟아진다는 등 여러 가지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고원희는 온앤오프에서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언제나 성실한 모습이었음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였습니다.

 

드라마 오케이광자매 에 출연중인 배우 고원희는 끊임없이 드라마 연습을 하였는데요, 조금 특별한 방식으로 연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대본 리딩때 상대배우들의 대사를 한걸 녹음해 두었다가 연습하는 모습을 보여, 찐노력파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더욱더 멋진 대한민국의 큰 스타로 거듭나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