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인정보

강철부대 707 박수민 개인적 문제로 하차, 탈락팀 13일 오늘 결정, SDT운명은?

반응형

 

#특전사​ /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 '신출귀몰 선봉부대' 해병대수색대

#707​ / '국가급 대테러부대' 제707 특수임무단

#UDT​ / '전천후 엘리트부대' 해군특수전전단

#SDT​ / '최정예 군사경찰' 군사경찰 특임대

#SSU​ / '세계 수준의 구조부대' 해난구조전대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한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요즘 제가 완전 잼나게 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강철 부대입니다. 며칠 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긴 한데요, 지난주에 정말 핫했던 참가자 육준서님이 작가라는 사실에 다들 굉장히 놀라워했었죠? 오늘은 안타깝게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강철 부대 프로그램에서 박수민 님께서 하차하게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오늘 방영되는 스토리에 대해서 잠깐 이야기를 나눠볼까 해요~~!!!

 

지난주에 정말 핫했던 강철 부대 원빈이라고 불리웠던 육준서님에 대한 자세하나 포스팅(강철 부대 시청률 포함)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comeheremimi.tistory.com/29

 

강철부대 육준서 모델?배우?수려한 외모속의 남성미 뿜뿜

요즘은 매주 화요일마다 엄청난 예능 프로그램을 보고 있는데요, 제목은 강철부대입니다. 시청률이 2.9 로 출발해서 2회 3.5 3회 차에는 4.4를 기록하고 있는 놀라는 채널A밀리터리 서바이벌

comeheremimi.tistory.com

13일 오늘이죠~! 채널A, SKY 예능프로그램 ‘강철 부대’ 측이 공식 입장을 통해 중대발표를 했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출연자 박수민 님께서 개인적인 이유로 더 이상 강철 부대를 출연하지 않게 되었다고 발표를 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출연자 박수민 씨는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 이상 강철 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강철 부대’ 제작진 측은 “제작진은 박수민 씨 출연 분량을 편집을 했다고 하고요,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합니다”라며 “‘강철 부대’ 제작진은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 대한민국 특수부대원들이 겨루는 최고의 승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박수민은 방송 초에 짓궂고 거친 언행들로 살짝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특전사 선배인 박준우에게 “춤 한 번 춰봐라”라고 하는가 하면, 오종혁에게는 "해병대는 정말로 추위를 안 타냐"고 의 발언으로 살짝 비아냥대기도 해서 일부 시청자들로부터 '보기 불편하다'라는 비판을 받은 바 있었습니다.

 

이에 박수민은 어떤 유튜브 채널에 등장해 해당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수민이 ‘강철 부대’에 하차하며 그의 자리에는 다른 예비역 대원이 투입될 예정입니다.

 

비록 강철 부대를 떠나지만, 박수민 님의 앞으로의 활동에 건승을 기원합니다.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강철 부대’는 13일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고요, 많은 시청 바랍니다.

 

 

  • "강철 부대' 오늘(13일) 첫 번째 탈락팀 결정"
  • "707 박수민 하차, 다른 대원 투입"
  • "박준우 X 오종혁 향한 막말 논란 ?"

13일(오늘) 방송되는 SKY, 채널A 예능 ‘강철 부대’ 4회에서는 ‘IBS 침투 작전’ 미션의 결과와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에서 첫 번째 탈락팀이 공개됩니다.

 

 

해상훈련 한 번도 안 해본 SDT!

간부도 없는 병장 출신의 최연소 팀!

한계를 넘는 대결을 보여주었습니다!

잠깐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한쪽으로 쏠리면서 굉장히 큰 고통을 느끼는데요....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극한의 고통을 이겨내는 진정한 남자들의 프로그램이 채널A에서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