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인정보

SBS ‘미운 우리 새끼’ 최고 시청률 20% 육박,김옥빈,박군,이상민의 반가운 모습 공개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가 최고 시청률 20%를 육박하면서 가구 시청률에서 드라마 포함 일요일 전체 1위에 올라섰습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어제 18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는 가구 시청률 17.4%(수도권 3부 기준),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7%를 기록했으며, 일요일 방송되는 모든 프로그램 중에서 1위를 등극했습니다. 특히, 이상민과 박 군의 5성급 호텔 레스토랑 체험에서는 최고 분당 시청률이 19%까지 치솟았습니다.

 

 

‘반전 매력’ 김옥빈, 넘치는 애교에 깜짝☆

미운 우리 새끼 | 김옥빈은 평상시 애교 넘치는 모습을 밝혀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을 유발한다.

tv.naver.com

이날, 스페셜 MC로는 배우 김옥빈이 출연했으며 여전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머님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그중 이태성 어머님은 귤을 굉장히 좋아하는 김옥빈을 위해 귤을 선물로 증정해서 다른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김옥빈은 멜로 액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연기를 종횡무진 펼치고 있는데 특히 액션을 그동안 많이 해온 배우답게 운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김옥빈은 가장 설레는 순간에 대해 "매일 같은 시간에 같은 장소에 가서 운동을 하는데 해 질 녘 시간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매일 같은 장소에서 석양을 볼 때 가장 설렌다"라고 말을 이었는데요, 운동도 좋아하고 석양을 바라보며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아닌지 생각됩니다. 이어 김종국이 자신의 집 방안에 홈트 시설을 완벽하게 갖춘 후 매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에 신동엽이 ’근육 있는 몸’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습니다. “몸은 성실함을 보여주는 척도”라며 매일 관리하는 모습이 좋다고 답했습니다.

 

 

몸은 성실함을 보여주는 척도

 

또한 김옥빈도 “가장 좋아하는 걸로 방을 채운다면 '필라테스 기구'로 채우고 싶다"라고 말해서 다른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입꼬리 승천’ 김옥빈, 김종국 근육 본 후 감출 수 없는 미소

미운 우리 새끼 | 김옥빈은 김종국의 근육을 보면서 흐뭇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인다.

tv.naver.com

본인만의 무기가 무엇이냐고 묻자 "그냥 나 자신인 것 같다. 나는 친구 같은 사람을 원한다. 친구처럼 우정을 나누는 관계가 된다면 평생을 지루하지 않게 해 줄 자신이 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정말 소신 있는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 장면입니다.

18일에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는 20%에 육박하는 분당 최고의 1분을 끌어낸 주인공은 이상민이었습니다. 이상민은 친한 동생 박 군의 생일 선물로 5성급 호텔 레스토랑에 초대했습니다. 상민은 “형도 과거를 돌아보니까 좋은 곳에서 처음 먹어본 음식이 오래 기억되어서, 생일 선물로 준우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며 요즘 대세남인 박 군에게 미슐랭 원 스타인 1인당 34만 원짜리 호텔 코스 요리를 선물한 것입니다.

박 군은 "형님이랑 저랑 먹으면 70만 원이네요? 저 두 달 치 밥값이다"라며 감격했습니다. 이에 이상민은 "오늘은 너 1인분만 먹을 거다. 나는 오전부터 밥을 먹고 와서 너만 먹을 거다. 나는 이미 이 맛을 다 알고 있기에, 난 다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내 입에 이 코스가 들어갈 필요는 없다"라고 허세를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후에 알고 보니, 이상민 역시 이 코스 요리 1인분 초대권을 선물로 받은 것이었습니다.

 

‘침 꼴깍’ 이상민, 푸아그라 앞 넘치는 식욕에 곤욕

미운 우리 새끼 | 이상민은 푸아그라를 먹는 박군 앞에서 넘치는 식욕에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tv.naver.com

특히, 코스에 맞는 요리에 궁합이 좋은 와인 페이링을 해주자 박 군은 이상민과 함께 나누어 마시려고 했고, 이에 상민은 손을 내저으며 “그 맛 형은 이미 다 알아”라며 정중히 거절하는 멋진 허세를 부렸습니다. 이에 웃음이 터진 신동엽은 제작진에게 “저거 짤로 나 좀 보내주세요”라고 부탁해 모두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이 장면은 이날 19%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습니다.

 

이상민, 집 귀가 후 혼자 먹는 궁슐랭 코스 요리 파티

미운 우리 새끼 | 이상민은 집에 귀가 후 혼자 요리를 해먹는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미각을 자극한다.

tv.naver.com

이후 이상민은 집에 와서 냉동 만두에 고추장과 파김치로 데코를 하고, 연두부에 참깨 드레싱을 얹은 요리와 자연산 송이를 아낌없이 펼쳐놓은 라면으로 혼자 자신만의 코스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여 짠한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에 배려하는 이상민도 멋지다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