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인정보

오월의 청춘 이도현 고민시 kbs2 드라마 순조로운 출발할까 궁금증 폭발 프로필, 동영상 가득

반응형

이도현

 

본명
임동현
출생
1995년 4월 11일 (26세)
가족
부모님, 남동생 임동혁, 반려동물 가을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83cm, 67kg, A형
학력
중앙대학교 (공연 영상 창작학부 연극전공 / 학사)
종교
개신교
데뷔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
고민시

 

출생
1995년 2월 15일 (26세)
대전광역시 
신체
160cm
데뷔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

이상이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출생
1991년 11월 27일 (29세)
데뷔
2014년 뮤지컬 '그리스'
데뷔일로부터 +2568일째
신체
183cm, 75kg, A형
가족
부모님, 형(1985년생)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연극전공 / 졸업)
한국예술 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종교
무종교
소속
피엘케이굿프렌즈
-------

금새록 

 

(Keum Sae Rok)
출생
1992년 9월 6일 (28세)
대구광역시 동구
가족
부모, 언니
신체
168cm, 49kg, B형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새로운 로고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 학사)
데뷔
2011년 광고 나이키 우먼레이스
소속사
UL 엔터테인먼트


‘오월의 청춘’으로 젊은 네 명의 배우가 돌아왔습니다. 

아래 동영상 클릭!


그중 고민시 배우는 그동안 사투리 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밝혀왔는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5월 3일 오후 2시 KBS 2TV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의 제작발표회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됐습니다. 연출을 맡은 송민엽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도현, 고민시, 이상이, 금새록 등 프로그램의 주요 출연진이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90년대 생 배우들이 80년대를 어떻게 풀어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아래 동영상 클릭!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와 명희(고민시)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입니다. 당시의 시대적 배경을 뒤로한 채 피어나는 사랑을 가슴 절절히 펼쳐낸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아래 동영상 클릭!


배우 고민시는 “충청도 사람이라 전에 충청도 사투리를 다른 작품에서 경험한 적 있었어요. 전라도 사투리는 이번이 처음이라 따로 사투리 수업을 받으며 열심히 연습했어요. 녹음 파일 들으며 대본 준비를 했는데, 그 속에서 저의 색깔로 어떻게 표현해 낼 수 있을까를 생각하며 연습했어요”라고 준비 과정을 전했습니다.


송민엽 감독은 “사투리 선생님이 두 분 계십니다. 정확한 사투리보다는 각 배역에 맞는 사투리를 연습했습니다. 말투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사투리가 없습니다. 귀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마무리했습니다.
'오월의 청춘'에서 이도현은 거부하는 선천적 청개구리 같은 캐릭터 황희태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인생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편견과의 전쟁’입니다. 미혼모의 아들에 대한 편견들을 깨부수기 위해 매년 반장과 전교 1등을 도맡아 서울대 의대에 수석으로 입학하는 인물입니다.


고민시는 광주 평화병원 응급실에 근무하는 간호사 김명희로 열연합니다. 맨몸으로 고향을 떠나 광주 생활을 하는 독하디 독한 3년 차의 간호사 역할을 맡았는데요, 명희는 과거의 상처를 잊으려 더욱더 바쁘게 자신을 혹사시키는 인물로 표현됩니다.


금새록은 전남대학교에 재학 중인 ‘법학과 잔 다르크’ 이수련으로 분합니다. 금새록은 집안 대대로 광주지역을 주름잡고 있는 유지 집안의 외동딸로 나오며, 사업체와 공장을 운영하시는 아버지 밑에서 유복하게 자라는 인물로 표현됩니다. 그러나 그런 수련은 노동운동과 민주화운동에 더욱 앞장서며 정의로운 인물로 표현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상이는 수련의 세 살 터울 친오빠 이수찬을 맡는데요, 그는 프랑스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해, 실질적으로 가업을 물려받을 후계자로 나옵니다. 전형적인 금수저 집안의 후계자로 나오는 멋진 인물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수찬은 옛 세대의 전형적인 ‘남자다운 남성상’으로, 가족에 헌신하고 책임감 있는 스타일로 펼쳐집니다



반응형